사업소개

Business area

유지보수

에이텍씨앤의 유지보수는 다년간의 사업 경험과 전문인력을 통하여 고객사 전산장비의
가용성과 연속성을 보장하고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을 지원합니다

  • OA 장비
    01 고객 자산에 대한 지급, 반납, 실사, 유휴자산 관리 등의 프로세스 준수
    02품질보장제도(SLA)를 통한 서비스 수준 관리
    03정기/비 정기 점검을 통한 고객의 업무 연속성 유지
    04재난 상황을 대비한 안정적인 비상대응 체계 제공
  • Server
    01 전문 상주 인력 및 지역 서비스센터의 상시 가용 인원 유지
    02계약 장비에 대한 전 부품 재고 확보
    03주요 제조사별 파트너십 협약
    04재구성 및 확장 등 컨설팅 제공
  • Network
    01 365일 무 중단 서비스 제공
    02메인 장비에 대한 이중화 구성
    03보안 취약점 개선을 통한 위험 요소 제거
    04전문 Tool을 이용한 사전 예방 점검